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 하는 질문

자주 하는 질문

상품 구입시 궁금한 질문 베스트 모음

게시판 상세
제목 주문후 취소 & 환불이 가능한가요?
작성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5-06-0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627
< 상품에 대한 취소 > 


결제전 주문취소는 마이쇼핑→ 주문상세내역→ 주문처리상태에서 취소 가능합니다.


결제가 이루어진 상품은 결제 당일 오후 4시까지만 ( 고객센타 02-741-3307 / 문의게시판 )주문취소가 가능하며,

그 이후에는 주문제작에 이미 들어가 제작중인 상태로 주문취소가 불가능하오니 신중히 결제하시기 바랍니다.

결제당일 카드결제 취소시 카드승인취소가 되며, 현금결제시 문의게시판에 환불받으실 계좌를 기제해주시면 입금해드립니다.

* 입금확인 4시 이후 취소건은 상품이 제작중이므로 상품의 반품/교환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< 상품의 반품/환불/교환 >



(주)러블리의 모든 제품은 재정 경제부 고시` 소비자 피해 보상규정`에 따라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 아래의 피해 보상규정이외의 사항은 원칙적으로 환불이 어려우니 참고해 주십시요.


※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 [품목] 금,백금, 백색금, 은 및 보석을 이용한 반지, 목걸이, 귀걸이, 팔찌등

(금,백금,백색금, 은으로 도금 또는 입힌것 포함) [보상기준내용]

1)함량 미달 :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

2)치수상이 : 구입 후 1개월 내 무상수리 또는 제품 교환

3)도금 또는 입힘상태 불량 : 구입후 1년 내 무상수리 또는 제품 교환

4)표시와 제품의 내용이 상이(색상,크기,천연 또는 합성품등) :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

5)조립불량 : 무상수리 또는 제품교환


※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에 따라, 주문제작상품의 경우 소비자의 신체정보 등에 기인하여 주문 후 제작해

해당소비자만을 위한 상품을 판매할 시에는 철약철회가 불가능합니다.


1)소비자가 제품을 훼손한 경우(제품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 훼손한 경우는 제외)

2)소비자의 사용 및 시간의 경과로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3)복제가 가능한 제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


상품은 공급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/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( A/S, 사이즈 수리는 구입날짜와 상관없이 평생 가능 )

* 시간의 경과/ 수리한 상품 / 소비자의 사용 흔적이 있을경우 신청이 받아들여지지 않습니다.


▷무료

 판매처의 실수로 제품의 하자가 발생한 경우는 교환/반품이 가능하며, 왕복배송비용 (주)러블리에서 지불합니다. 

( 왕복 배송비는 국내배송 택배비 기준입니다 )

 

▷유료

러블리의 모든 상품은 주문접수 후 맞춤 제작 방식의 특성상 상품에 이상이 없을경우 교환/반품시 비용이 발생합니다.


 상품 주문 수령 후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다른 디자인으로 1회에 한하여 교환해드립니다.

교환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여야 합니다.

( 40만원 이하 상품 : 총 결제금액의 25% , 41~70만원 이하 상품 : 총 결제금액의 20% , 71만원 이상 상품 : 총 결제금액의 15%   )

 * 18K 전상품, 14K 남 17호/여 12호와 차이가 많이 나는 호수, 유색보석, 이니셜을 새긴 상품은 모두 교환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.

 

 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시에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여 환불이 가능합니다.

( 40만원 이하 상품 : 총 결제금액의 40% , 41~70만원 이하 상품 : 총 결제금액의 35% , 71만원 이상 상품 : 총 결제금액의 30%   )


 * 공급받은날로부터 7일 이후는 소비자의 사용으로 간주하여 교환 & 환불이 불가능하며, 고금매입처리가 됩니다.

 * 구매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시 왕복 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합니다.

 * 환불은 도착하는날 상품 등을 확인한 후에 처리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